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KWMA, 인터콥 회원 활동정지 해제 外 [글방단·교계]

김민주 기자 (jedidiah@goodtv.co.kr)

등록일 2020-02-27 

KWMA, 인터콥 회원 활동정지 해제
한국세계선교협의회가 인터콥선교회의 회원 활동 정지를 해제했습니다. KWMA 법인이사회는 "인터콥이 2년간 사역지도를 받으며 사전협의, 한인 선교사 보호, 협력과 소통에 전향적 태도를 보였다"고 해제 배경을 밝혔습니다. 단기선교팀 운용 등으로 교계와 갈등을 빚었던 인터콥은 2018년부터 KWMA 회원 활동을 자숙 차원에서 정지당한 바 있습니다. KWMA는 "사역지도위원회에서 인터콥의 자발적인 요청에 따라 향후 2년 동안 추가로 인터콥의 사역을 지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문체부장관, 기감본부 방문해 협조 요청
문화체육관광부 박양우 장관이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를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기독교계의 적극적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코로나19 위기경보가 ‘경계’에서 ‘심각’ 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종교시설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시설인 만큼 더욱 철저한 예방을 강조한 겁니다. 박 장관은 “예배가 얼마나 중심이 되는 일인지 알지만 교단 내에서 더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에 윤보환 감독회장 직무대행은 “개신교는 아무래도 개교회 중심이다보니 강요할 수는 없지만 감리교회는 성명서도 발표하면서 노력하고 있다”고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4차원영성 총동문회 배지 디자인 공모
4차원영성최고지도자과정 총동문회가 '4차원영성 총동문회 배지' 디자인 공모전을 열었습니다. 믿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접수마감은 29일까지입니다. 주제는 총동문회 이미지 제고를 위한 디자인과 4차원영성 영적 원리인 생각, 믿음, 꿈, 말에 관한 디자인, 출품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입니다. 당선자 1명에게는 금배지와 부상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선물이 증정됩니다.

GOODTV NEWS 김민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