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 백석대학교회서 상영회 가져

장정훈 기자 (jjh9508@goodtv.co.kr)

등록일 2022-09-26 

[앵커]

GOODTV 창사 25주년을 맞아 출범한 시네마의 첫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가 전국교회 순회 상영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엔 서울 백석대학교회에서 상영회가 진행됐는데요. 영화를 관람한 성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장 분위기를 장정훈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기적을 믿는 소녀’의 두 번째 교회 상영회가 서울 서초구 방배동의 백석대학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영화 시작 전 관객들은 포스터를 보며 진행될 영화 내용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가족단위로 방문한 성도들은 예배당을 채우며 입장부터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였습니다.

상영이 시작되고 영화를 감상하며 웃음이 터져 나옵니다. 감동적인 장면에서 몇몇 성도들은 영화 내용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영화를 관람하고 나온 성도들은 모두 감동적이었다는 반응이었습니다.

[ 남영자 (79) / 백석대학교회 : 고난과 죽음앞에서는 예수님이 우리를 감싸고 있는 것을 보여주시는 그런 기적을 저는 오늘 봤어요. 믿음을 다시한번 되새기면서 이 영화를 보고 갑니다. 은혜 받았습니다. ]

영화를 감상한 성도들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주변 믿지 않는 성도들에게 영화를 추천하고 싶다며 감상평을 남겼습니다.

[한재영 (16) / 백석대학교회 : 재밌는 요소도 많았었고 그리고 정말 은혜가 되는 영화였던 거 같습니다. ]

[ 황인용 (21) / 백석대학교회 청년부 : 저는 영화를 처음 보기 전에는 어떤 내용일지 몰라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봤었는데 영화를 보면서 이렇게 한 소녀가 하나님께 쓰임 받는 모습 보면서 감동을 받았던 것 같고, 함께 믿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

GOODTV는 창사 25주년을 맞아 시작한 시네마 사업의 첫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를 국내 교회에 독점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는 앞서 미국 개봉 후 박스오피스에서 4주 연속 6위를 차지할 정도로 기독영화로서는 매우 흥행한 작품입니다.
내달 개봉을 앞둔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는 오는 29일 여의도 CGV에서 시사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장정훈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