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기독원로의회-GOODTV, 한국교회 바로 세운다

오현근 기자 (ohdaebak@goodtv.co.kr)

등록일 2022-09-27 

[앵커]

한국교회를 이끈 원로목회자들로 구성된 대한민국기독교원로의회가 GOODTV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의회는 위기의 한국교회, 혼란한 사회를 바로 세우기 위해 교계 원로들의 지혜가 필요하다고 보고 지난달 창립했는데요. 그 어느때보다 원로의 목소리가 필요한 지금, GOODTV를 통해 혜안을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오현근 기잡니다.

[기자]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기독교 지도자들이 모여 창립한 대한민국기독교원로의회가 26일 GOODTV와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대한민국기독교원로의회는 내달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기 위한 창립대회를 앞두고 한국교회와 사회를 섬기는 일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준비에 GOODTV와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60대부터 80대까지, 많게는 아흔에 이르는 교계의 원로들로 구성된 의회는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경험한 산증인으로서 위기라고 불리는 한국교회에 바른 길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김상복 원로목사 / 할렐루야교회 : 잘못된 것을 야단치는 것이 아니라 부모의 심정으로 어떻게 좀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이런 때에 GOODTV와 협력하면서 GOODTV를 통해서도 목소리를 한국교회와 사회와 세계에 낼 수 있으면 좋겠다. ]

교계 원로의 이 같은 바람에 함께 협력에 나서는 GOODTV도 환영의 뜻을 나타냈습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은 GOODTV에게도 굉장히 뜻깊은 날”이라며 “교계를 대표하는 원로들과 함께 사역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 김명전 대표이사 / GOODTV기독교복음방송 : 어느 때보다도 원로들의 목소리가 필요한 때, 지혜가 필요한 때, 방향을 가르쳐주는 가르침이 필요한 때에 출범하셔서 GOODTV를 도구로 써주시고, 저희들은 원로 목사님들의 말씀을 교회와 성도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날 협력으로 양 기관은 향후 건강한 한국교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목회와 선교 사역에 힘쓸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오현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