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 ‘천사 후원’ 생방송 시작…6일까지 이어져

정성광 기자 (jsk0605@goodtv.co.kr)

등록일 2022-10-04 

[앵커]

GOODTV 천사후원의 달 특별생방송 ‘낮은 곳으로 임하소서’가 4일 첫 방송됐습니다. 특별히 올해는 창사 25주년 기념행사를 겸해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려운 방송제작환경 가운데서도 한국교회 성도를 위해 달려온 25년의 역사를 돌아보고 새로운 스튜디오 마련에도 시청자들의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GOODTV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이 이어졌던 생방송 첫날의 모습을
정성광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세상을 복음의 빛으로!’ 기독교복음방송 GOODTV가 10월 천사 후원의 달을 맞아 특별후원생방송 ‘낮은 곳으로 임하소서’ 첫 생방송을 4일 진행했습니다.

GOODTV는 매년 10월을 천사후원의 달로 정하고, ‘복음의 등불켜기’ 캠페인과 함께 후원방송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올해 4회째인 후원방송은, 미디어선교사명을 감당하고 있는 GOODTV의 방송제작 환경 개선을 위한 ‘미디어선교센터 건립’을 목적으로 마련됐습니다. 센터 건립을 통해 복음의 등불이 국내외 곳곳에 더 확산되도록 하는 겁니다.

열악한 제작 환경 속에서도 미디어선교사역에 힘쓰고 있는 GOODTV가 후원방송을 통해, 지난 시간 GOODTV와 함께 해준 시청자와 후원자, 목회자들을 초대해 은혜와 감동의 순간을 나눴습니다.

[ 최일도 목사 / 다일공동체 : 천사의 달을 맞아 특집 방송을 하게 됐는데, 은혜와 감동이 넘쳤습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양질의 좋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꾸준히 감동을 주는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

[ 이금옥 권사 / 후원자 : 정말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으로 이루어 진다는 것을 GOODTV를 통해서 느꼈는데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렇게 방송을 준비하는 모습이 은혜스러웠고 많은 분들이 (선교사역을 위해) 수고하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더 큰 비전을 갖길 기도하겠습니다. ]

GOODTV는 그동안 태풍과 산불피해, 코로나팬데믹으로 위기에 처한 교회를 돕고, 고난과 역경 가운데 있는 성도들을 찾아 나섰습니다.

출연자들은 GOODTV와의 인연을 통해 미디어선교사역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환경속에서 미디어선교사역을 이어갈 수 있길 기대했습니다.

[ 천세종 목사 / 대구 새창조교회 : 스튜디오가 전문화되어 있어야 하는데 필요할 때마다 세트를 바꾸는 어려움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더 전문화된 녹화 환경이 될 수 있으면 좀 더 효과적으로 선교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GOODTV가 비대면, 방송중심으로 문화가 바뀌어 가는 이때 복음을 전하는 아름다운 도구로 사용되길 바랍니다. ]

[ 장혜원 MC : GOODTV는 이렇게 여러분께 미디어사명을 감당하면서 큰 하나님의 은혜와 감동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항상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더 많이 격려해주시고 기도와 사랑으로 또 가지고 계신 금전적인 모든 것들을 통해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매회마다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는 특별후원생방송은, 첫째날 교회를 돕는 GOODTV, 둘째날 성도를 돕는 GOODTV, 셋째날 목회자를 돕는 GOODTV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첫째날 생방송에 깜짝 모습을 나타내며 미디어복음사역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시청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또 GOODTV다큐 ‘사랑은강물처럼-다일천사병원 편’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 700만원을, 후원방송 MC이자 다일천사병원장 최일도 목사에게 전달해 미디어선교사명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후원생방송은 4일 방송을 시작으로 3일간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방송될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정성광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