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은혜와 감동 넘치는 GOODTV 설 특집 프로그램

김혜인 기자 (keymain@goodtv.co.kr)

등록일 2023-01-19 

[앵커]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 은혜 속에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GOODTV가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김혜인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이번 설 연휴 성도들이 은혜 속에 명절을 보낼 수 있게 GOODTV가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복음 가득한 GOODTV 시네마로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드라마 예수’가 23일 오후 2시에 방송됩니다. 공생애 기간동안 제자들을 가르치고, 병자들을 고치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신 행적을 비롯해 십자가의 죽으심과 부활의 은혜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떨어져 살고 있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명절. 팬데믹 시대 단절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성경적인 가족 문화를 회복할 수 있는 다큐멘터리를 준비했습니다. 비혼 인구가 늘어나는 시기 ‘회복, 가족을 말하다’ 다큐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습니다.

[조영은 상담심리 전문가 :갈등을 풀 수 있는 힘은 그 갈등을 명확하게 인식하고 알아차리고 인정하는 것에서 시작된다고 보기 때문에 코로나가 어떻게 보면 우리 가족들에게 기회를 준 거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어요.]

설날을 맞아 다시 한번 새해 다짐과 기도 제목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도 있습니다. 21일 밤 11시 45분 ‘다시보는 송구영신예배’를 보며 2023년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재정비하는 건 어떨까요?

설 연휴 특집으로 마련된 에선 복음을 전하는 배우이자 감독인 추상미 야긴과보아스 미니스트리 대표의 특별 인터뷰와 한국교회총연합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의 신년 인터뷰가 각각 23일, 24일 방송됩니다. 기독교문화가 나아갈 방향, 한국교회의 부흥과 연합의 길을 묻고 답합니다.

<오 자유여>에서는 고향이 그리운 실향민들과 탈북민들이 북한 음식과 이색 보양식을 소개하는 ‘북한의 맛’이 방송됩니다.

[국물이 깔끔해. 양념장이 너무 궁금해. 너무 맛있어. 진짜 깔끔하다. 양념장 비결이 너무 궁금하다.]

21일과 22일,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어린 시절 추억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이밖에 <훈민복음>, <매일 주와 함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ODTV 설 특집 프로그램은 각 지역 케이블과 스카이라이프, IP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GOODTV 앱과 홈페이지에서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GOODTV NEWS 김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