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청강리베로유소년클럽 축구대회 [글방단·교계]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19-10-16 01:33:28

글로벌선교방송단과 함께하는 교계소식 전해드립니다.

제8회 청강리베로유소년클럽 축구대회
광은교회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청강리베로유소년FC가 12일 충남 서산 현대트랜시스축구경기장에서 ‘제8회 청강리베로유소년클럽축구대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말씀을 전한 청강교회 김정욱 목사는 “참가자들이 좋은 생각으로 경기에 임해 화합 가운데 좋은 축제의 경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서울, 인천, 경기, 천안, 서산, 태안 등에서 23개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연령별 우승팀은 서산유나이티FC, 서울은평유소년FC, 천안페트로FC 팀 등이 각각 차지했습니다..

연탄은행, 백사마을서 '연탄나눔 재개식'
밥상공동체연탄은행이 19일 오전 10시 백사마을에서 '연탄나눔 재개식'을 가집니다. 재개식에는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를 비롯해, 법무법인 청파 이재만 변호사, 가수 션, 배우 정애리 등이 참석해 연탄 5천장을 주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입니다. 단체는 "올해 연탄 가격이 동결돼 에너지빈곤층이 한시름 놓게 됐다"며 "사랑의 연탄 250만장 나눔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큐티엠 '2020 청년큐티 페스티벌' 개최
큐티선교회 큐티엠이 20세 이상의 전국 청년을 대상으로 '2020 청년큐티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2020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에선 우리들교회 김양재목사가 주요 강사로 나서며, 이영표 축구해설위원, 가수 이수영 등이 함께 합니다. 말씀 집회, 조별 나눔, 간증 페스티벌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접수는 이달부터 12월까지 선착순 2천명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