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800회 맞아 外 [글방단·교계]

조유현 기자 (jjoyou1212@goodtv.co.kr)

등록일 2020-06-08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800회 맞아
사랑의교회가 800차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를 기념한 자리에서 한국전쟁 발발 70주년을 맞아 복음적 평화통일의 비전을 두고 기도했습니다.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는 지난 2004년 사랑의교회 대학부에서 시작한 나라와 교회의 부흥을 위한 작은 기도회에서 처음 시작됐습니다. 이후 2011년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로 재발족 되고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돼 왔습니다. 쥬빌리 상임위원장인 정성진 목사는 “이 자리에서 드려지는 기도가 통일 대한민국의 새벽을 밝히게 될 것”이라고 선포했습니다.

뉴젠워십, 2집 정규앨범 일부 공개
뉴제너레이션워십이 2집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싱글 앨범 나의 마음은을 공개했습니다. 뉴젠워십은 이 곡을 시작으로 몇 곡을 더 선 공개한 후 2집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나의 마음은에는 뉴젠워십을 이끄는 천관웅 목사의 보컬이 담겼습니다. 천 목사는 “두렵고, 외롭고, 무기력하고, 큰 염려 속에 지쳐 있는 여러분에게 위로가 되고 소망을 주는 노래를 불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나그네상점, 1천만원 아프리카 전달
기독교 비영리단체인 나그네상점이 후원 프로젝트로 모금한 1천만원을 코로나19로 생존에 위협을 받는 아프리카 5개국에 전달합니다. 지난달 28일 시작한 이번 프로젝트에는 개인 101명과 단체2곳이 참여했습니다. 후원금은 현지 선교사를 통해 전달돼 옥수숫가루, 쌀, 채소 등 식량 패키지를 구매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밀알복지재단 ‘스토리텔링 공모전’
밀알복지재단이 일상 속의 장애인을 주제로 제6회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지인 등 장애와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내달 19일까지입니다. 당선작은 1차 내부심사와 2차 전문 심사를 거쳐 8월 중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웹툰과 오디오북을 통해 장애인식 개선 콘텐츠로 활용됩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