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백석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 평가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20-06-11 

백석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 평가
백석대학교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지원하는 2019년 일반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 1차년도 연차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 등급에 선정됐습니다. 백석대학교는 이번 평가에서 1차년도 사업 추진실적이 중장기 발전계획과 비전,사업목표,혁신전략까지 상호 연계돼있고 프로그램 추진 실적도 계획 대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백석대 장종현 총장은 “우리 대학의 우수한 교육역량과 경쟁력을 확인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보완사항은 적극 반영해 더 좋은 결과를 거두겠다"고 말했습니다.

장애인 돕기 밀알콘서트 바자회 개최
밀알복지재단과 성주재단이 기빙플러스 구로지밸리몰점에서 성주재단과 함께하는 장애인돕기 밀알콘서트 바자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바자회는 오는 25일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로 진행되는 제17회 밀알콘서트를 후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밀알콘서트는 장애인의 문화생활 참여 확대와 장애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여는 국내 최대 장애통합 콘서트입니다. 바자회에선 성주재단에서 기부한 가방과 지갑, 의류 등의 물건과 밀알복지재단에서 기부한 건강식품, 생활용품이 판매됐습니다. 

샬롬나비 "인종차별적 언어 사용 중단하라"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이 미국 경찰의 과잉 진압으로 흑인 청년 조지 플로이드가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논평을 발표했습니다. 샬롬나비는 “트럼프 대통령은 다인종 미국사회의 통합을 위하여 인종차별적인 언어 사용을 중단하고, 미국 우선정책을 순화시켜야 한다”며 "자유와 인권의 나라 미국은 청교도 정신으로 복귀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성서유니온교회, 내달 LTC 개최
성서유니온교회가 내달 1~3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예배와 묵상을 다시 생각하다란 주제로 온라인 리더쉽 트레이닝 콘퍼런스, LTC를 엽니다. LTC는 묵상집 매일성경을 간행하는 성서유니온선교회가 올바른 성경 묵상을 안내하고자 만든 과정입니다. 온라인 강의는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주최 측이 강의 참가자에게 보내주는 링크에 접속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주제 강의는 차준희 한세대 구약학 교수가 맡았으며, 차 교수는 6개의 키워드로 읽는 이사야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입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