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부산 광안중앙교회, 아파트 전도 세미나 外 [글방단·교계]

박재현 기자 (wogus9817@goodtv.co.kr)

등록일 2020-06-22 

부산 광안중앙교회, 아파트 전도 세미나
GOODTV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 광안중앙교회가 아파트 전도 1일 핵심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강사로 나선 아파트전도전략연구소장 정상용 목사는 “일하는 평신도를 활성화시키는 전도팀을 구성해야 한다” 면서 “복음메시지를 만들어 매일 아파트 현장에 나가 전도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정 목사는 이어 아파트전도의 아웃라인 등 4가지 전도기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한편 광안중앙교회는 8월 입주 예정인 교회 인근 아파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전도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교봉, 대표회장에 정성진 목사 선임
한국교회봉사단이 19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 기념관에서 정기총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총회에선 정성진 목사를 대표회장으로 선임하고, 2020년 사업을 확정했습니다. 특히 지난 2019년에는 강원 산불 구호 산업을 통해 지역주민 및 피해 교회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 극복사업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대표회장 정성진 목사는 "섬기면서 하나 되고, 하나 되어 섬기자는 한교봉의 연합정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장로교의 날, 내달 2일 영락교회서
한국장로교총연합회가 오는 7월 2일 서울 중구 영락교회에서 제12회 한국장로교의 날 기념 예배를 개최합니다. 특히 이번 기념 예배는 코로나19 여파로 한장총 회원교단 임원들을 중심으로 한 한국장로교 지도자 250여 명만 참석해 진행 될 예정입니다. 대표회장 김수읍 목사는 "한국교회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며 "6.25 70주년의 의미와 한국장로교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제시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GOODTV NEWS 박재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