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글로벌선교방송단과 함께하는 교계소식 전해드립니다.

제20차 인도차이나선교대회 미얀마서 개최
미얀마에서 스테파노 조 선교사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제20차 인도차이나선교대회가 21일 미얀마 양곤 롯데호텔에서 열렸습니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엔 태국, 라오스 등 동남아 5개국 500여 명의 선교사와 가족들이 참석했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와 영락교회 이철신 원로목사, 삼일교회 송태근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하며, 선교사의 재충전과 새로운 선교방향 재정립을 위한 전략을 논의하게 됩니다. 또한 인도차이나의 선교역사 20년을 돌아보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굴뚝기도세미나 중동순복음교회서 열려
광은교회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제5차 굴뚝기도 세미나’가 부천 중동순복음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주강사로 참여한 부천 행복한교회 김우성 목사는 “굴뚝을 청소하듯 우리의 내면을 정결하게 해야 한다”면서 “기도로 우리의 내면을 청소하지 않으면 죄가 역류한다”고 전했습니다. 김 목사는 이어 “굴뚝기도로 새로운 부흥을 경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성남 금광교회, 장애인과 함께한 가을 나들이
교회건축을 사역으로 하는 사람들의 모임 이철운 협력기관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성남 금광교회가 성남 섬김의집과 광주 소망의동산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야외나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금광교회는 해마다 한국민속촌, 서울대공원 등에서 장애인을 위한 나들이 행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는 용인 에버랜드에서 금광교회 자원봉사자들이 장애인들을 섬겼습니다. 금광교회 사회복지국장 강현창 장로는 "야외활동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는 장애인들을 섬길 수 있어 보람 있고 기뻤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예장한영 동서울노회, 목사안수식 진행
헤브론교회 이영희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예장한영총회 동서울노회가 경기 남양주의 물댄동산교회에서 정기노회를 열었습니다. 1부 개회예배에서 노회장 박영애 목사는 '함께 약속에 참석하자'란 제목으로 설교했습니다. 이어 전 총회장 오세호 목사의 집례로 목사안수식이 진행됐습니다. 2부 본 회무에서는 각 시찰별로 어려운 교회를 위한 선교지원금을 전달한 후 노회의 주요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