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한교연, 독도구국기도회 개최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20-07-14 

한교연, 독도구국기도회 개최
한국교회연합이 독도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위기에 빠진 나라와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권태진 대표회장을 비롯한 한교연 회원들은 “한국교회가 애국애족 정신으로 무장해 코로나19로 인한 국난을 극복하고, 예배와 교회의 본질을 회복함으로써 나라와 민족의 희망의 등대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장신대, 제22대 총장 초빙 접수 시작
장로회신학대학교가 제22대 총장을 초빙합니다. 장신대 신임 총장의 응모자격은 예장 통합 교단 소속 목사인 신학자,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후보자 등록 마감일 기준 만 70세 이전에 총장 임기를 마칠 수 있는 자 등입니다. 지원자는 직무수행과 학교발전 계획안을 비롯해 연구실적물 등이 첨부된 제출서류를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예장 대신, 코로나19 극복 지원
대한예수교장로회 대신 총회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총회 산하 지교회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습니다. 총회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당한 교회 100곳을 선정해 백만원씩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주님의교회 최현석 목사는 "전 성도들이 기쁜 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며 "어려움을 당한 교회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기아대책, 무연고 아동 지원 캠페인 '잇다'
기아대책이 무연고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캠페인 ‘잇다’를 진행합니다. 기아대책은 ‘마음을 잇는 곳에 사랑이 있다’는 뜻을 담아 캠페인 명을 ‘잇다’로 정하고 무연고 아동 후원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무연고 아동의 생필품 구매를 위한 생계비와 교육비, 아동의 심리발달검사 등 정서적 지원에 사용될 계획입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