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2020 여름 킹덤 컨퍼런스 온라인으로 [내 폰 안의 교회]

조유현 기자 (jjoyou1212@goodtv.co.kr)

등록일 2020-07-22 01:04:34

다음 소식입니다. 다음세대 복음화에 앞장서는 선교단체 비전스테이션이 ‘벼랑 끝에 서는 믿음’이란 주제로 2020여름 킹덤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코로나19로 모이지 못하게 되자 여름캠프를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인 줌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로 한 겁니다. 

컨퍼런스는 두 차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요 8월 17일부터 19일과 19일에서 21일  열립니다. 특별히 영어 통역 서비스가 있어 외국인도 글로벌 세션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제자광성교회 박한수 목사, 수원 하나교회 고성준 목사, 마라나타선교회 김영화 선교사, 열방기도센터 김용의 선교사 등이 강사로 나서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밖에 김브라이언, NEW WAVE 등 CCM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무대와 이단특강 시간도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비전스테이션미니스트리 황성은 대표는 “지금 이 때 우리가 해야할 것은 여전히 하나님을 신뢰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것”이라며 “함께 모여서 예배할 수 없다면 온라인에서라도 모여 함께 기도할 때”라고 전했습니다. 

내 폰 안의 교회는 시청자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소소한 소식도 좋습니다. 내 폰으로 찍은 우리교회 소식을 전화나 이메일로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내폰안의교회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