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순복음춘천교회배 시민탁구대회 [글방단·교계]

오현근 기자 (ohdaebak@goodtv.co.kr)

등록일 2019-10-24 

글로벌선교방송단과 함께하는 교계소식 전해드립니다.

순복음춘천교회배 시민탁구대회
순복음춘천교회 정종승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순복음춘천교회가 주최하는 제12회 춘천시민 초청 탁구대회가 순복음춘천교회 교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올해는 춘천시내 탁구 동호회 22개팀 선수들이 참가했습니다. 순복음춘천교회 이수형 목사는 “참가선수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대회장 외부에서는 순복음춘천교회 교구 전도대가 따뜻한 차와 간식을 제공했으며,총여선교회에서는점심식사로 선수들을 섬겼습니다.

인천경찰청 경찰의 날 오찬간담회
하늘꿈교회김명자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인천지방경찰청경목위원회가지휘부 오찬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상로 청장은 "경목위원 목사님들께서 경찰의 노고를 성도님들에게 잘 전달해 주시기를 바란다”며“안전하고 살기 좋은 인천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경목실장 이세연 목사는 인천의 더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이 인천 경찰 복음화를 위해서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데뷔 10주년 맞아 기부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에 기부금을 전달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소속 멤버 4명이 데뷔일 10월 16일을 기념해 1016만원을 기부한 겁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기념일을 뜻깊게 맞고 싶어 팬들과 함께 나누는 기쁨을 느끼기 위해 뜻을 모았다"고 전했습니다. 기아대책은 소외계층 겨울나기 캠페인 '희망온'에 후원금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성누가회, '기독의료인 리더십 세미나' 개최
의료선교단체성누가회가 제8회 '대한기독의료인 리더십 세미나'를 내달 16일 서울 고려대 의과대학 본관에서 개최합니다. 이날 세미나엔 예은심리상담교육원장 이경애 박사가 '환자들과 효과적으로 상담하는 대화기법'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입니다. 복음 주의 의료선교회 성누가회는 현재까지 '대한 기독의료인 리더십 세미나'를 통해 의료 선교와 이슬람, 가정사역, 연명의료와 안락사 등의 주제로 세미나를 열어왔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