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다일복지재단 선교 협력
GOODTV와 다일복지재단이 28일 업무 협약을 맺고, 미디어 선교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이날 다일복지재단 최일도 이사장은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기자로 등록하며, 미디어 선교에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최 이사장은 “아시아, 아프리카를 넘어 최근에는 중남미까지 선교사가 준비됐다”며 “GOODTV와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이들의 생명을 살리고, 교육과 의료적인 지원까지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포항제일교회 ‘All-Live’ 캠페인 나눔실천
예장통합 소속 포항제일교회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교회들을 돕기 위해 ‘올리브(all-live)와 올라인(all-line)’캠페인을 만들고,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리브’는 ‘모두를 살린다’와 ‘올라인’, ‘모두와 연결한다’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포항제일교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돕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교회의 온라인 예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기채 총회장 “생태계 복원에 관심둬야”
기독교대한성결교회 한기채 총회장은 최근 열린 하계 특강에서  ”코로나로 인해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자연 생태계의 변화를 눈여겨 보며 생태계 복원에 교회가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 총회장은 이날 “특히 코로나로 인해 나타난 반강제적인 전 세계의 안식은 그간 인간이 훼손한 생태계를 회복시키는 또 다른 측면에서의 긍정적인 결과를 낳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월드비전, 제9대 신임회장 ‘조명환 박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제9대 신임회장으로 건국대학교 생명과학특성학과 조명환 교수를 선임했습니다. 조 신임회장은 내년 1월부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한국월드비전은 2011년부터 NGO에선 처음으로 신임회장 공개 채용방식을 도입한 바 있습니다. 회장 임기는 3년이며, 평가를 통해 두번까지 연임이 가능합니다. 

GOODTV NEWS 진은희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