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몽기총-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 봉헌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0-08-04 

몽기총-오병이어교회, 게르성전 봉헌
광은교회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몽골기독교총연합회가 광명 오병이어교회 고난임 집사의 후원으로 몽골 아이막에 게르성전 3곳을 건축하고 연합 봉헌예배를 드렸습니다. 지난달 31일 열린 예배에선 몽골복음주의협회장 배흐바트 목사가 설교를 전했습니다. 몽기총 김동근 장로는 "성전을 봉헌하고 코로나19예방 마스크를 성도들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오병이어교회는 몽골현지에 게르성전 11곳을 세우는 등 몽골선교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성클린콘텐츠 정직캠페인' 개최
클린콘텐츠운동본부와 한국정직운동본부, 국회 미래정책연구회가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제12회 인성클린콘텐츠 정직캠페인 정직 UCC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주제는 정직한 인성 함양과 정직한 삶의 중요성 및 가치를 담거나, 건전하고 아름다운 미래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방안을 담은 내용입니다. 건전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열어가는 개인과 단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시상식은 12월 5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됩니다.

히즈쇼 '온라인 주일학교 만들기' 웹세미나
기독 콘텐츠 히즈쇼는 코로나19로 교회학교 운영이 어려운 교회를 위해 ‘우리교회 온라인 주일학교 만들기 웹세미나’를 진행합니다. 히즈쇼는 이달 말까지 유튜브 히즈쇼TV를 통해 교역자들이 영상예배를 진행할 수 있도록 찬양, 설교 등의 자료와 간단하게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 등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 제작이 어려운 작은 교회의 경우 가정에서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교재 등이 포함된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연세의료원, 美 선교사에 마스크 전달
연세의료원은 미국장로교와 미국연합감리회에 KF94 마스크를 각각 1만 장씩 전달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에서 사역하다 미국으로 돌아간 선교사와 가족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현재 미국에는 한국에 파송됐던 미국장로교와 미국연합감리회 소속 선교사가 각각 300명과 150명 정도 생존해 있습니다. 연세의료원은 1885년 알렌 선교사가 설립한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식 의료기관인 광혜원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GOODTV 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