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911SRT, 침수피해지역 복구 나선다 
지난 40여 년간 국내외 재난현장에서 인명구조 활동을 펼쳐온 911SRT 수색구조단이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와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국내 지역을 돌며 복구작업에 나섭니다. 911수색구조단과 한기총 비대위는 1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출정식을 갖고 충북 제천시를 중심으로 약 열흘간의 복구작업을 펼칠 예정입니다. 수색구조단 이강우 대표는 "제천 수해지역을 찾아 무너진 집과 시설 등을 정비할 계획"이라며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능력의 기도’ 감사패 전달 
GOODTV 대표 중보기도 프로그램인 ‘능력의 기도’가 방송 시작부터 최근까지 함께한 ‘그리스도의군대세계선교회’ 이종선 목사와 이옥화 목사, 그리고 신미라 목사에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능력의 기도’는 매주 월요일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기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세 명의 출연진은 GOODTV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미디어선교에 힘을 보탰습니다. 이종선 목사는 “GOODTV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었다는 것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GOODTV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언제든 동역하겠다”고 전했습니다.

GOODTV 운영위원 위촉식 열려  
GOODTV는 13일 동서울대학교 장규순 교수와 ㈜더지움 김정옥 이사를 운영위원으로 위촉했습니다. 장 교수는 동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교수로 한국 전통문양과 십자가를 결합한 작품을 보급하는 학자입니다. 김 이사는 선교 마인드로 운영하는 건축회사 ㈜더지움을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장 교수는 "GOODTV 운영위원으로서 앞으로 미디어선교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힘을 보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 구국기도회 열어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복음화 운동본부는 광복 75주년을 맞아 순복음금정교회에서 8.15 광복절기념예배와 구국기도회를 열었습니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을 위해, 또 코로나 종식과 경제회복 등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만세 삼창과 애국가 제창으로 행사가 마무리됐습니다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목회자의 날 행사 개최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성시화 운동본부가 “주여 이 땅을 회복시키소서”라는 주제로 치유와 회복을 위한 목회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부산성시화 운동본부장 이규현 목사는 설교에서 “우리에게 진정한 회개가 필요하다” 며 “함께 회개하고 목회자 다운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참석한 목회자들은 코로나19 종식과 차별금지법 철회, 한국교회의 회복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한신대, 코로나19 미술 전시회 개최 
한신대학교가 ‘STOP COVID 19’ 미술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로 변화된 삶의 모습을 유화와 수채화로 표현한 작품들을 선보입니다. 한신대 박상규 이사장은 "이번 전시회가 코로나와 장마에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의 무지개가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전시회는 19일까지 한신대 서울캠퍼스 한신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