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제천제자교회, 저소득층 위해 난방유 기탁 [글방단·교계]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19-10-30 

글로벌선교방송단과 함께하는 교계소식 전해드립니다.

제천제자교회, 저소득층 위해 난방유 기탁
제천제자교회 유병선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제천제자교회가 제천시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해 난방유를 기탁했습니다. 교회 측은 지난 28일 오전 제천 시청을 방문해, 시가 560만 원 상당의 난방유 6천 리터를 기증했다고 밝혔습니다. 기탁 난방유는 제천시 차상위 계층 30가구에 고루 전달될 계획입니다. 권혁일 담임목사는 "다가오는 겨울철,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제천제자교회는 2007년부터 매년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연탄을 기증해왔습니다.

일산기독교연합회, 남해안 일대 문화탐방
임마누엘교회 조종환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일산기독교연합회가 지난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남해안 일대를 둘러보는 문화탐방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문화탐방은 순천만, 손양원목사순교기념관, 삼천포 등 자연 경관과 기독교 역사유적지를 탐방하는 일정으로 구성됐습니다. 일산기독교연합회 박동찬 목사는 "이번 탐방을 계기로 연합회가 더 든든히 세워져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참석자들은 "복음을 위해 힘쓴 선진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은혜의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피스메이커의 날' 기념 행사 개최
한국피스메이커가 내달 12일 신반포교회에서 ‘제17회 피스메이커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합니다. '의와 평강을 말하다'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토크콘서트와 감사예배 순으로 진행됩니다. 토크콘서트 강사로는 개신대학원대학교 윤형철 교수, 감사연구소 한건수 대표, 한동대학교 손화철 교수가 나섭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