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서울대치순복음, 러시아와 ‘줌 선교예배’ 外 [글방단·교계]

이정은 기자 (amyrhee77@goodtv.co.kr)

등록일 2020-09-18 

서울대치순복음, 러시아와 ‘줌 선교예배’ 
서울대치순복음교회가 줌으로 러시아 현지와 연결해 선교예배를 드렸습니다. 대치순복음교회는 작년까지 25년째 러시아 성바울신학교를 통해 러시아 선교를 진행했습니다. 지금까지 졸업생 총 580여명과 현지 목회자 43명을 배출하고 시베리아 전역에 30여 곳의 교회를 개척했습니다. 한별 목사는 “언택트 시대에도 러시아 선교는 멈출 수 없다”며 “이렇게라도 예배드릴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세반연, 명성교회 불법세습 치리 촉구 
교회세습반대운동연대, 세반연은 오는 21일 예장통합 총회 앞에서 명성교회 불법세습의 신속한 치리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집니다. 세반연은 “이번 통합 총회는 명성교회 불법 세습을 돌이킬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명성교회 수습전권위원회 수습안을 철회함과 동시에 총회헌법에 따른 명성교회에 대한 치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예장통합-복음의 전함 MOU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와 사단법인 복음의 전함이 17일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복음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총회장 김태영 목사는 "복음의 전함이 세계 각국에 광고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열정을 보고 감동받았다"며 "비대면 시대에 알맞은 전도 방법을 통해 복음이 더 멀리 뻗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에스더기도운동, ‘느헤미야 철야기도회’ 
에스더기도운동본부가 18일부터 11월 8일까지 ‘52일 느헤미야 철야기도회’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합니다. 이번 기도회에서는 국내외 영성 사역자들과 분야별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섭니다. 기도운동본부 측은 “지금은 코로나19 종식과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의 회복, 그리고 복음통일과 통일선교한국이 속히 이뤄지도록 기도가 절실한 때”라며 성도들의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GOODTV NEWS 이정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