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부산기독교 교단 목사 장로연합 체육대회 [글로벌선교방송단]

김민정 기자 (atcenjin@naver.com)

등록일 2019-11-01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교회기자가 취재한 전국 교회 소식 전해드립니다.

부산기독교 교단 목사 장로연합 체육대회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제10회 부산기독교단 목사 장로연합 체육대회가 부산 기장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체육대회엔 고신과 브니엘, 통합, 합동, 성결 교단 목회자와 장로 6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대회에 앞서 말씀을 전한 이성욱 목사는 “우리가 하나님 앞에 나아갈 때 경건 훈련도 중요하지만, 육체 운동의 조화도 잘 맞춰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부기총 회장 이충엽 장로는 “체육대회가 하나님의 사랑과 섬김의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반송서부교회 설립 50주년 기념 예배
반송서부교회가 교회설립 50주년을 기념해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 후에는 장로 및 권사 임직식이 이어졌습니다. 대광교회 이호헌 목사는 “50년의 역사와 앞으로의 시간을 통해 다음세대에게 섬김의 본을 보이길 바란다”며 “임직 받는 분들은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섬기는 자들이 돼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예장합동 함경노회 73회 정기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함경노회 정기노회가 인천 당하동 하나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개회예배는 노회장 김낙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성찬식에 이어 본 회무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노회에선 총회인준신학교 신학연구원 증설을 총회에 청원하는 안건 등이 논의됐습니다. 또한 목사 안수 및 강도사 인허식도 진행됐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