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한국소년보호協, 미디어선교 外 [글방단·교계]

진은희 기자 (jin@goodtv.co.kr)

등록일 2020-10-09 

GOODTV-한국소년보호協, 미디어선교 
불우위기 청소년들의 사회적응과 정착을 돕는 한국소년보호협회와 GOODTV가 다음세대를 위한 미디어 선교에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두 기관은 미디어를 활용해 불우위기에 놓인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한국소년보호협회는 법무부가 출연한 재단법인으로 청소년들의 비행 예방과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영훈 목사 ‘이스라엘 크리스천 협력자’ 선정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이영훈 목사가 이스라엘협력자재단이 선정한 ‘이스라엘의 크리스천 협력자 톱 50인’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재단 측은 “이스라엘을 향한 이영훈 목사의 변함없는 지원이 수백만 한국인의 유대 국가 지지를 이끌어 냈다"고 소개했습니다. 톱 50인에는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복음주의자문위원장인 폴라 화이트 목사와 빌리그래함전도협회 대표 프랭클린 그레이엄 목사 등이 포함됐으며, 한국인은 이영훈 목사가 유일합니다.

법원 "기성 총무 선거절차 문제 없어"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지난달 24일 설봉식 목사가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를 상대로 청구한 ‘효력 정지’ 가처분 소송에서 '총무 선거'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볍원 측은 “기성 선관위의 총무 선거와 당선 무효 결정의 효력을 본안판결 확정시까지 정지한다"며 "본안판결 확정시까지 총무 선출을 위한 임시총회 또는 공천부를 소집해서는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기독교선교박물관 '묵상의 힘' 전시 열어 
한국기독교선교박물관이 오는 12월 26일까지 특별전 '묵상의 힘'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특별전은 성서와 기도를 통해 믿음을 바로 잡고, 공동체를 회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습니다. 박물관 측은 이번 전시회에 대해 "하나님과 대화하는 묵상의 시간이 내면의 힘을 키워 현재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GOODTVNEWS 진은희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