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경기북부지역 복음화·통일선교에 앞장”

진은희 기자 (jin@goodtv.co.kr)

등록일 2020-10-14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25년동안 5000여 교회가 함께 지역 복음화를 위해 애쓰고 있는 단첸데요. 다음달 정기총회를 앞두고, 경기북총의 지난 한해 사역을 되짚어봤습니다. 진은희 기잡니다.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는 5천여 개의 교회가 힘을 모아 지역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올해는 이웃한 북한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특히 지난 6월 한국전쟁 70년을 기념해 마련한 EXPLO2020 통일선교대회에선 한반도 영적 부흥과 복음통일을 놓고 함께 부르짖었습니다. 코로나19로 사역 대부분이 취소나 연기됐지만 북한 복음화를 위한 기도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임다윗 총회장은 북한을 비롯한 북방선교에 경기북부지역 교회들이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임다윗 총회장 /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우리 경기북총에 뜻있는 교회들이 기도운동 일으켜서… 휴전선 둘레길 있다고 합니다. 둘레길 다니면서 땅밟기 기도도하고…"

경기북총은 이 외에도 최근 여성위원회를 구성하고, 마마클럽기도회를 부산에서 처음으로 개최했습니다. 이 기도회는 자녀를 둔 엄마들이 자발적으로 나라를 위해 가정을 살리자는 취집니다.

임 총회장은 재임기간을 마무리하는 사역으로 경기북부 지역 '교회 주소록'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교파를 넘어 이단을 가려내고, 지역 교회를 연합하기 위한 것으로 내달 중 5천여 회원 교회에 배포할 계획입니다.

(임다윗 총회장 /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초교파지만 건전한 교회들의 주소록을 만들어가지고 이단들이 발을 못 붙이도록 신천지가 위장교회 못 만들도록... 지금 이제 거의 완성단계에 있습니다."

경기북총은 이와 같은 사업을 평가하고, 새로운 사역을 준비하기 위해 내달 열리는 정기총회에서 새 임원진을 선출할 계획입니다.

경기북총 조강택 사무총장은 “앞으로도 경기북총이 지역 복음화와 복음통일에 교회가 앞장설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NEWS 진은희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