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한국교회기도회 “차별금지법 철회해야”

차진환 기자 (drogcha@goodtv.co.kr)

등록일 2020-10-15 08:30:01

한국교회 주요 교단과 연합기관이 힘을 모아 포괄적 차별금지법 철회를 위한 전국적인 기도운동, ‘한국교회기도회’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10월 기도회는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주관으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참여인원을 제한한 채 온라인으로 열렸습니다. 차진환 기자의 보돕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 철회를 위해 한국교회 연합기관과 주요 교단, 전국 지역연합회, 기독교 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10월 한국교회기도회는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주관으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열렸으며 예배와 강의, 릴레이 기도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설교를 전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는 “모두를 공평하게 대하는 것이 하나님의 의”라며 “의의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임하도록 함께 기도하자”고 말했습니다. 

(이영훈 위임목사 / 여의도순복음교회)
"우리 1천만 크리스천이 한마음 되어 회개하고 기도하고 다시 성령의 역사로 일어나기만 한다면 이 땅에 하나님의 의가 임하고 모든 어둠이 걷히고 진정한 자유 대한민국 민주주의 국가가 굳건히 서게 될 줄로 믿습니다."

한교총은 이날 차별금지법에 반대해왔던 활동과 성과들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대표회장 김태영 목사는 “정의당이 발의한 차별금지법안에 대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문위원실로부터 ‘유보 및 부정평가 의견’을 도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교총은 차별금지법에 대한 강의와 설교,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검토보고서 전문 등 차별금지법에 반대하는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다음 기도회는 내달 11일 기독교대한감리회 주관으로 광림교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차진환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