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부산복음화운동본부, 구국기도회 개최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0-10-15 04:20:24

부산복음화운동본부, 구국기도회 개최
GOODTV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는 15일 부산 평화교회에서 코로나 극복과 영적회복을 위한 구국기도회를 열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도회에선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윤종남 총본부장이 '죽도록 충성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윤 목사는 "목숨을 건 자세로 임한다면 하나님이 우리에게 축복해주신다"며 "초대교회처럼 죽도록 충성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한교연, 미혼모자시설 방문 후원
한국교회연합이 최근 서울 동작구 소재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 '꿈나무'를 방문해 지원금 100만 원과 쌀 80kg 등 생필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은 코로나19 여파로 지원의 손길이 끊긴 복지 사각지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꿈나무 원장인 박미자 권사는 "엄마들로 하여금 섬김을 받는 것이 아니라 섬길 수 있도록 힘써서 열심히 돕겠다"고 전했습니다.

아트미션 기획전 '기억하는 사람들' 성료
아트미션의 정기기획전 '기억하는 사람들'이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지난달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개최한 이번 전시에는 구자천 등 작가 30명의 작품을 전시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작가들의 영상도 공개해 화제가 됐습니다. 아트미션은 "우리 세대의 기억이 왜곡되거나 망각된다면 다음 세대에 고스란히 잘못된 기억을 전달하게 된다"며 전시 개최 의미를 설명했습니다.

KAM선교회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시즌5 
KAM선교회는 오는 19일부터 12월 11일까지 8주간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시즌 5를 개최합니다. 이번 기도회에선 전국과 열방에 흩어져 있는 중보자들이 다 함께 대한민국이 선교적 사명을 다시 감당할 수 있게 해 달라고 기도할 예정입니다. 이번 기도회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오전 10시 유튜브 'holy tube' 채널을 통해 방영됩니다. 

GOODTV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