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백석 부흥사회 강형규 대표회장 취임 外 [글방단·교계]

오현근 기자 (ohdaebak@goodtv.co.kr)

등록일 2020-10-19 

백석 부흥사회 강형규 대표회장 취임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총회 부흥사회가 오는 26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 총회회관에서 강형규 대표회장 취임을 비롯한 임원 감사예배를 개최합니다. 신임 대표회장으로 취임할 강형규 목사는 현재 신천장로교회를 담임하고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 등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 목사는 “이 땅의 복음사역을 위해 쓰임 받는 일꾼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찬송가공회, 자동반주시스템 무상 지원
한국찬송가공회와 교회음악 전문 기업 와이즈뮤직이 찬송가와 성가의 온라인자동반주시스템을 한국교회에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지원 사업은 관계 기관이 한국 교회음악의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면서 진행됐습니다. 반주자나 자동반주기가 없는 교회가 대상이며 이용을 원할 경우 와이즈뮤직이나 한국찬송가공회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화여대, 캠벨 선교사 서거 100주년 학술제
조세핀 캠벨 선교사 서거 100주년 기념사업회가 내달 12일 서울 종로구 배화여자대학교에서 기념학술제를 개최합니다. 미국 남감리회가 한국에 처음 파송한 캠벨 선교사는 배화여대의 전신인 배화학당과 서울 종교ㆍ자교교회를 설립했습니다. 학술제에선 이덕주 감리교신학대 은퇴교수와 황미숙 한반도 통일역사문화연구원 박사 등이 강연과 발제를 맡고 15일엔 종교교회에서 추모예배도 드려집니다.

GOODTV NEWS 오현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