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문기연 미디어선교 협력 外 [글방단·교계]

박재현 기자 (wogus9817@goodtv.co.kr)

등록일 2020-10-20 

GOODTV-문기연 미디어선교 협력
GOODTV와 문산읍기독교연합회가 지역 복음화를 위한 미디어 선교사역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양측은 문산 지역 내 복음 전파에 힘쓰고, 어려움을 겪는 지역 교회를 돕는데 앞장 설 계획입니다. 문기연 윤용선 대표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도시와 농촌 지역 간 불균형이 있는 한국교회가 미디어 선교를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포항 엘림교회, 취약계층 학생 장학금 지원
신동선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포항 엘림교회가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학생들을 위해 지원에 나섰습니다. 엘림교회는 포항 남구 제철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주민 자녀들 중 코로나19로 원격등교나 휴원을 하는 등 어려움이 있는 학생 2명을 선정해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선정된 학생은 대학생 1명과 고등학생 1명으로 각각 70만원과 30만원 씩 전달됐습니다. 

전국 신학생, '비대면 1일 기도의 날'
전국신학대학교신학대학원연합이 오는 30일 한국교회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비대면 1일 기도의 날'을 진행합니다. 한국교회의 자성과 섬김, 회복이 기도제목인 기도의 날은 전국 신학대 총학생회와 신대원 원우회가 연합해 하루 동안 함께 기도하게 됩니다. 기도회는 비대면 기도 후 참여 인증을 남기고,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밀알복지재단, '슬기로운 食생활' 캠페인
밀알복지재단이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슬기로운 식생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CJ제일제당, 유엔세계식량계획,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참여합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식품의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의 차이점을 알리고 올바른 식품 보관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전망입니다.

GOODTVNEWS 박재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