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기아대책, 2020 스탑헝거 캠페인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20-10-21 

기아대책, 2020 스탑헝거 캠페인
기아대책이 ‘2020 스탑헝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기아대책은 올해 코로나19로 식량 위기가 심각해진 상황을 반영해 아프리카 아시아 남미 지역 51개국 약 58만명에 대한 대규모 지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30일까지 기아대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모금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모인 후원금은 세계 극빈 지역 아동을 위한 식량과 구호키트 지원에 사용됩니다.

국민문화재단, 마스크 2만장 기부 
국민문화재단이 여의도순복음교회에 마스크 2만장을 기부했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어려울수록 사랑을 함께 나누는 것이 중요한데 성도들에게 귀한 사랑의 선물을 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삶이 어렵고 힘든 교회 성도들에게 큰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교회는 이 마스크를 홀몸노인이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 등 소외 계층 성도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한국VOM, 기독교인 수감자에 편지 독려
한국 순교자의 소리가 중국, 에리트레아, 이란, 파키스탄, 북한에서 신앙때문에 감옥에 갇힌 14명의 기독교인 수감자들에게 격려 편지를 쓰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한국 VOM 현숙 폴리 대표는 “14명의 기독교인 수감자 한 명당 최소한 100통의 편지를 받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우리가 그들을 잊지 않고 기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 주는 편지”라고 설명했습니다. 

기독교출판협회, 출판인·서점인 표창
한국기독교출판협회가 ‘제25회 문서선교의 날’을 맞아 기독 양서를 제작, 보급한 출판인과 서점인 10명에게 표창을 전달했습니다. 올해 기독출판인상은 베드로서원 방주석 대표로 베드로서원과 도서출판 소망, 예루살렘출판사를 운영하며 다수의 신앙, 신학서를 펴내 문서선교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올해의 기독서점?기독용품인상은 포항기독서회 김익규 대표, 태현테크 송우신 대표에게 각각 돌아갔습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