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서울김장문화제, 1000여 명 자원봉사자 참여 [글방단·교계]

오현근 기자 (ohdaebak@goodtv.co.kr)

등록일 2019-11-05 

글로벌선교방송단과 함께하는 교계소식 전해드립니다.

서울김장문화제, 1000여 명 자원봉사자 참여
국제봉사전문가협회 이종원 협력기관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2019 서울김장문화제가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시청광장에서 개최됐습니다. 행사 첫날 개막식과 김장버무림 행사엔 시민단체회원 및 외국인 등 총 1,0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습니다. 둘째 날인 3일에는 김장 명인들의 김장간 행사, 외국인들을 위한 김장 체험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GOODTV운영이사회 임원 간담회
참좋은교회 최옥창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GOODTV 운영이사회 임원단합 및 간담회가 리더스브레인에서 개최됐습니다. 간담회에 참석한 임원들은 함께 경건의 시간을 가진 후 GOODTV 운영에 관해 논의했습니다. 이사회 권혜진 회장은"운영이사로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하자”라고 강조했습니다.

기부 활성화 위한 '컴패션 A매치' 개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이영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함께하는 '컴패션 A매치'를 개최했습니다. 컴패션 A매치는 축구를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5대 5 풋살대회로 이영표 선수가 이번 대회 기획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나눔펀딩과 현장모금을 통해 모인 후원금 4천700여만 원은 가난 속에서도 축구 선수의 꿈을 키워가는 태국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21일 광주 '세대통합목회 콘퍼런스' 개최
뿌리깊은나무국제기독교연구소가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광주 청사교회에서 '제20차 세대통합목회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콘러런스에선 '세대통합교육 원리와 실제', '4차 산업혁명과 목회' 등의 강의를 통해 교회교육의 해법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강사로 나서는 광주청사교회 담임 백윤영 목사는 "교회학교 부흥은 세대통합목회에 해답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