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천기총 창립 50주년…지역교회 연합 다짐

최상경 기자 (cs_kyoung@goodtv.co.kr)

등록일 2020-10-23 

천안지역 복음화에 힘쓰고 있는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았습니다. 천기총은 그동안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최상경 기자의 보돕니다.
 
창립 50주년을 맞은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가 그 동안의 발자취를 회고하기 위한 희년기념대회를 개최했습니다.

1971년 사역을 시작한 천기총은 천안시 700교회, 13만 성도와 함께 지역 복음화를 위해 매진해왔습니다. 

특히 천기총은 신천지를 비롯한 이단 대처운동과 충남인권조례안 폐지를 이끄는 등 바른 인권운동에도 앞장섰습니다. 천안시와 협력해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도 실천하고 있습니다.
 
천안시는 지역발전을 위해 이바지한 천기총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상돈 시장/ 천안시)
"천안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에 늘 앞장서주시고 계시는 천기총, 정말 그간의 협력과 사회적 지도 역량을 발휘해 주신 데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 올린다는…"

이날 기념대회에선 역대 증경회장들과 연합회회관 건립을 지원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에게 감사패가 수여됐습니다. 

이와 함께 50주년 기념사업으로 모은 헌혈증서 600여 장을 기부하고, 미자립교회 10곳을 선정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천기총은 이웃사랑 실천은 물론, 복음의 전진기지가 될 교회를 세우는 일에 더욱 앞장서겠다는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안준호 대표회장 /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천안시기독교연합회는 희년 이후에 또 희년을 기약하면서 연합과 일치로 하나될 것이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다가갈 것이고, 능력의 주님으로 일어서고, 또 온 교회가 일어나고 성도가 일어나서 복음의 위대한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갖습니다."
    
오직 복음전파를 위해50년간 쉬지 않고 달려온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천안시 복음화의 비전을 품고 새로운 희년을 향해 다시금 나아가고 있습니다.
        
GOODTV NEWS 최상경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