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여의도순복음교회, ‘111 기도 캠페인’ 전개 外 [글방단·교계]

이정은 기자 (amyrhee77@goodtv.co.kr)

등록일 2020-11-05 

여의도순복음교회, ‘111 기도 캠페인’ 전개 
여의도순복음교회가 ‘111 기도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한 시간의 기도가 하루를 변화시키고, 일생을 좌우한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기도 운동은 코로나 위기 속 교회와 민족의 회복을 기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영훈 위임목사는 “모든 문제의 원인은 기도 부재에 있다”며 “이번 기도 캠페인이 개인과 교회, 나아가 우리 사회를 살리는 돌파구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백석 인성개발원, 인증서 수여식·입단식 개최 
백석대학교와 백석문화대학교 인성개발원이 최근 회기 백석인증제 인증서 수여식과 28기 입단식을 진행했습니다. 백석인증제는 훈련 등의 교육과정을 구성해 체계적인 인성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공동인증기관의 기관장들과 교수, 신입 교육생 등이 참석했습니다. 신입 교육생 150여 명은 이날 성실히 교육받을 것을 선서했습니다. 

합동, 105회기 첫 실행위 10일 열려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총회는 총회임원회가 넘긴 사안을 검토하는 등 총회 결의 후속 처리 업무를 실행위원회를 통해 이어갑니다. 총회임원회는 수임사항이었던 총회장 기록관 설립과 제2총회회관 건립 추진 건을 미래정책전략개발위원회로 보내기로 했습니다. 첫 총회 실행위원회는 오는 1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 라움에서 열립니다. 

세계 각국서 종교 테러…WCC 연대 촉구 
최근 각국에서 종교 테러가 잇따라 발생하는 가운데, 세계교회협의회 WCC가 '폭력행위 중단과 각국의 연대'를 요청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WCC는 "극단주의자들의 테러로 인한 이웃의 죽음과 사회 전반의 충격을 좌시해선 안 된다"며 테러 종식을 위한 각국 종교 지도자들의 연대를 촉구했습니다. 앞서 지난 1일과 2일, 에티오피아와 아프가니스탄 등에선 무장세력의 공격으로 민간인 70여 명이 사망하는 등 유혈사태가 벌어졌습니다. 

GOODTV NEWS 이정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