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백석문화대 LINC+, 월드푸드 챔피언십 대상 [글방단·교계]

진은희 기자 (jin@goodtv.co.kr)

등록일 2020-11-16 

백석문화대 LINC+, 월드푸드 챔피언십 대상
백석문화대학교 LINC+사업단 스타쉐프협약반과 제과제빵협약반이 '2020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 참가해 '조리라이브 3종'과 '디저트 라이브 3종'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받았습니다. 대회는 국제요리경연, 조리 및 제과 제빵 라이브 경연, 전시경연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한국조리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교내 글로벌외식관에서 진행됐습니다.

한장총, 대표회장 후보에 김종준 목사
한국장로교총연합회가 제38대 대표회장 후보에 김종준 목사와 상임회장 후보에 한영훈 목사를 공고했습니다. 한장총은 13일 제3차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하여 후보자 자격 심의를 거친 후, 이 같은 사항을 전했습니다. 김종준 목사는 현 한장총 상임회장으로 서울동산고등학교 이사장과 한국 어린이 교육 선교회장으로 섬기고 있으며, 예장합동 총회 104회 총회장을 역임했습니다.

'차별금지법 바로알기 아카데미' 시즌2 시작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 금지법을 반대하는 국민연합(이하 진평연)이 20일 '차별금지법 바로알기 아카데미' 시즌 2를 개최합니다. 이번 강의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목사를 비롯해 해외에서 동성애 차별금지법의 문제점들을 연구해온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섭니다. 강의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차바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월드비전, 온택트 하이킹 기부캠페인 전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비대면으로 소통하고, 기부할 수 있는 '2020글로벌6k포워터 버추얼 하이킹' 캠페인을 내달 6일까지 진행합니다. 버추얼 캠페인은 SNS에서 러닝이나 하이킹 인증을 하며 기부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참여방법은 산 정상에서 찍은 하이킹 인증샷과 함께 '월드비전기부하이킹' 등의 해시태그를 단 후 SNS에 올리면 됩니다. 하이킹 인증샷 1개당 1만 원이 후원됩니다. 

GOODTV NEWS 진은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