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수영로교회 로드맵미니스트리 개최 外 [글방단·교계]

조유현 기자 (jjoyou1212@goodtv.co.kr)

등록일 2020-11-18 

수영로교회 로드맵미니스트리 개최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 수영로교회는 목회자의 건강한 영성과 사역을 돕는 로드맵 미니스트리 콘퍼런스를 16일부터 17일까지 2일동안 '코로나시대 목회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열린 이번 콘퍼런스에는 웨스트민스터신학교 싱클레어 퍼거슨 교수와 그레고리 빌 교수, 수영로교회 이규현 목사 등 3명이 강사가 나서 '신비로운 방법으로 일하시는 하나님' 등의 주제로 강의했습니다. 

부기총 신임 이사장 총회장 선임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최근 법인 이사회와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이사장에 순복음중둥교회 김경문 목사, 신임 총회장에 주예수이름교회 이기도 목사를 각각 선임했습니다. 이기도 신임 총회장은 “부천이 하나님의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기도하겠다”며 “1,300여 부기총 소속 교회가 부천시 복음화를 위해 성령 안에서 하나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성락성결교회, 텐트촌 노숙인에 생필품 전달
서울 성락성결교회 남전도회연합회가 서울 용산구 노숙자 텐트촌을 방문해 마스크와 김치, 고추장, 과일 등의 선물과 교회 청년들이 직접 쓴 편지를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에 앞서 음악회와 미용 봉사도 진행됐습니다. 남전도회연합회장 이성도 장로는 “코로나19로 취약계층 분들의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더욱 관심을 가지고 다가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기아대책, ‘이른둥이’ 돕기 위한 홈페이지 오픈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이 37주 미만의 이른둥이 가정을 지원하는 ‘이른둥이 함께 도담도담’ 홈페이지를 열었습니다. 극소저체중출생으로 태어난 이른둥이 양육 부모를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후원자들 간의 소통을 독려하는 공간을 마련한 겁니다. 기아대책은 추후 온라인 후원 기능도 추가할 계획입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