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한국원로목사총연합회 임원 취임 外 [글방단·교계]

최상경 기자 (cs_kyoung@goodtv.co.kr)

등록일 2020-11-20 01:47:49

한국원로목사총연합회 임원 취임
(사)한국원로목사총연합회 신임 총재에 서기행 목사, 대표회장에 송용필 목사가 취임했습니다. 서 총재는 취임 인사를 통해 "앞으로 남은 생애를 다시 한번 복음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는 목회자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합회에는 명예이사장 림인식 원로목사와 이사장 신신묵 목사, 명예총재 김장환 목사 등 교계를 대표하는 원로목회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경남성시화운동본부 "낙태 반대, 생명 운동 전개"
경남성시화운동본부가 생명 살리기 운동을 전개합니다. 운동본부는 낙태 반대 성명서에서 "현재까지 발의된 정부 개정안은 낙태죄 폐지와 사실상 태아의 살인을 합법화하는 것"이라며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지키고 복음주의 생명 운동을 펼쳐나가도록 연합해 강력한 생명 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교회복음신문 창간 31주년 기념감사예배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교회복음신문이 창간 31주년을 맞아 기념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참석자들은 복음 전파와 이단 척결의 통로로 계속해서 쓰임받는 언론사가 되길 함께 기도했습니다. 예배 후에는 회장 취임식을 진행하고 김성우 신임회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했습니다. 김성우 회장은 "지역교계를 섬기고 이단척결에 앞장서면서 이단에게 상처 입은 영혼을 보듬는 신문사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습니다.  
    
KWMA '제19회 한국선교지도자 포럼' 개최 
한국세계선교협의회가 '제19회 한국선교지도자포럼'을 내달 7~8일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KWMA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한국 선교역사를 회고하고, 향후 선교적 과제가 무엇인지를 살펴봅니다. 코로나19 시대 미디어를 통한 사역 등 미래 선교 개발을 모색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GOODTV NEWS 최상경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