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국제스포츠인선교회 회장 최명덕 목사 취임 外 [글방단·교계]

조유현 기자 (jjoyou1212@goodtv.co.kr)

등록일 2020-12-03 

국제스포츠인선교회 회장 최명덕 목사 취임 
스포츠 선교에 앞장서온 국제스포츠인선교회에 조치원교회 최명덕 목사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취임감사예배에서 최 목사는 “예수님을 위해 싸우고 이긴 전리품을 이웃에 나눠주는 선교회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2018년 2월 평창 동계올림픽을 계기로 시작된 국제스포츠인선교회는 동계스포츠의 불모지인 네팔, 필리핀 등의 청소년들을 초청해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대신, 교단설립 60주년 기념대회 준비
임마누엘교회 조종환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대신총회는 2일 소망교회에서 ‘교단설립 60주년 기념대회’ 준비위원회 모임을 가졌습니다. 준비위원장 이정현 목사는 “기념대회를 통해 대신의 정통성을 굳건하게 세우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준비위모임에서는 예배분과 학술분과 등 7개 분과로 기념대회준비위를 구성했습니다. 

감리회 연합집회 ‘온앤원’ 2일 마무리 
기독교대한감리교회의 영적 침체를 극복하고, 치유를 꾀하고자 했던 연합집회 ‘온앤원’이 지난 2일 수요예배를 마지막으로 일단락됐습니다. 지난달 11일에 시작해 유기성 목사, 김상현 목사 등 중견 목회자 30여 명이 설교자로 나선 이번 집회에는 70여 개의 교회가 참여했습니다. 주최 측은 “내년에도 이와 같은 연합집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백석예대 25명, 서비스평가자 자격증 취득
백석예술대학교 관광학부의 호텔경영전공 25명의 학생들이 한국관광서비스평가협회에서 서비스평가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서비스평가사는 일반고객을 가장해 서비스를 평가하는 미스터리 쇼퍼가 기본인 서비스품질평가 전문가입니다. 유도재 관광학부 학부장은 “우리 학부는 앞으로도 융복합형 전문가 양성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