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한소망교회, 수험생 위한 목요성령집회 外 [글방단·교계]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20-12-04 

한소망교회, 수험생 위한 목요성령집회
한소망교회가 3일 저녁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을 초청해 수험생과 함께 하는 목요성령집회 '블레싱'을 진행했습니다. 한소망교회 류영모 위임목사는 "인생에 중요한 결정이 있을 때 선택의 주권이 하나님에게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 하나님이 인도해주실 것"이라고 수험생들을 격려했습니다.
(류영모 위임목사 / 한소망교회)
"중요한 결정을 주님 앞에 올려드리면, 주님께서 나를 존귀히 여기셔서 중요한 결정이 있을 때마다 중요한 길로 나를 인도해주신다는 뜻입니다."
이번 성령집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온라인에서도 생중계됐습니다.

GOODTV-CSR포럼 "사회공헌 동력 구축"  
GOODTV가 CSR포럼이 4일 업무협약을 맺고 미디어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양 기관은 CSR포럼 소속 기업의 선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해 미디어를 통해 세상에 알릴 계획입니다. CSR포럼 김도영 대표는 "GOODTV와의 협약을 계기로 선한 일들이 많이 만들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CSR포럼은 각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들의 모임으로 2014년 설립됐으며, 현재 약 350개 기업, 580명의 회원들이 소속돼 있습니다.

리홉, 레바논 시리아 난민 난방비 지원
국제구호개발 NGO 리홉이 추위로 고통받는 난민에게 난방비를 지원하는 모금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새해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레바논 시리아 난민 난방비 지원 캠페인'은 레바논에 있는 시리아 난민 약 260명의 주거지에 연료를 지원하는 연말 기부 캠페인입니다. 리홉은 "추위로 생명까지 위협받고 있는 난민들에게 온기를 전하는 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극동방송, 쪽방촌 찾아 연탄나눔 진행 
극동방송이 쪽방촌이라고 불리는 강남구 구룡마을을 찾아 ‘사랑의 연탄나눔’을 진행했습니다. 극동방송 운영위원과 임직원들은 1,000장의 연탄을 구룡마을 주민들에게 전하고, 기금 1,600만원을 밥상공동체 서울연탄은행에 전달했습니다. 극동방송 신임운영위원장 이일철 장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주변에 더욱 어려운 이들을 돌아봐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GOODTV NEWS 한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