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순복음춘천교회, 시민 초청 게이트볼대회
순복음춘천교회 정종승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순복음춘천교회가 '제2회 춘천시민 초청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섬기고, 노인들의 체육활동참여를 독려하고자 열렸습니다. 개회사를 전한 이수형 목사는 "본 대회가 춘천의 대표적인 대회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참가 선수 모두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기성, '청소년교육지도자 세미나' 개최
박성수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소년부와 서울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이 공동주최한 '2019년 청소년교육지도자 세미나'가 '경청, 공감, 이해 그리고 소통'이라는 주제로 열렸습니다. 기조 강연을 맡은 김진오 목사는 "성경 속 하나님 사랑이 내 피에 임할 때, 비로소 사역의 의미와 가치가 유효한 것"이라며 지도자들이 사랑으로 교육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KWMA, 제18회 한국선교지도자포럼 개최
한국세계선교협의회가 오는 19일부터 2박 3일간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미션, 비긴 어게인'이란 주제로 한국선교지도자포럼을 개최합니다. 한국선교지도자포럼은 한국세계선교협의회가 매년 열고 있는 선교전략 수립 및 점검을 위한 회의입니다. 올해는 설립 30주년인 2020년을 앞두고 초심을 되돌아보며 미래 선교로 나아가는 방향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YMCA·YWCA 본부 세종시로 이전
한국 YMCA전국연맹, 한국YWCA연합회, 대한기독교서회, 환경재단 등 기독단체가 세종시로 이전합니다. 전국단위 시민단체가 세종시로 본부를 옮기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전을 통해 세미나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이 더욱 쉬워지고, 시민단체와의 교류도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