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한국컴패션, 성탄절 기부송 제작 外 [글방단·교계]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20-12-24 

한국컴패션, 성탄절 기부송 제작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성탄절을 앞두고 기부송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를 발매했습니다.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는 가난으로 성탄의 기쁨에서 소외되는 어린이들이 없도록 추억을 선물해주자는 의미를 담은 곡입니다. 가수 로코베리와 스텔라장이 재능기부로 참여했으며, 음원 수익금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캠페인 기금과 함께 전 세계 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예장 통합 2021년 신년특별기도회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가 2021년 새해를 맞아 교회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신년특별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총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개척교회, 자립대상교회, 농어촌교회 목회자 등을 초청해 말씀을 나누고, 교류할 계획입니다. 기도회는 새해 1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됩니다. 

꿈의학교, 구글 교육 인증기관 선정 
이은진 협력기관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기독교 대안학교 꿈의학교가 ‘구글 포 에듀케이션 레퍼런스 스쿨 프로그램’ 인증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이에 따라 꿈의학교는 구글 레퍼런스 학교 사업은 물론, 구글과 에듀테크 관련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꿈의학교는 “정보화 시대, 교사들은 학생들의 요구에 맞는 교육 영상 자료를 제시하고, 전문가 등을 연결시켜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석대-中류궤이그룹, 업무협약 체결 
백석대학교가 23일 중국 류궤이그룹과 온라인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 기관은 앞으로 백석대학교 국제교육센터 운영과 유학생 관리에 협력하는 한편 백석대학교를 졸업한 중국인 학생 취업도 지원할 계획입니다. 장택현 백석대 대학혁신위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한중 인재양성을 위해 함께 노력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GOODTV NEWS 한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