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행복한교회, 성탄절 맞아 이색 나눔 外 [글방단·교계]

박재현 기자 (wogus9817@goodtv.co.kr)

등록일 2020-12-25 

행복한교회, 성탄절 맞아 이색 나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행복한교회가 지역 주민들을 위한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나눔에는 새하얀 방역복을 입은 산타와 킥보드를 탄 산타 등 특색 있는 콘셉트로 주민들에게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행복한교회 김경임 목사는 “성탄 나눔으로 지역 주민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을 기억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감사하다”며 “행복을 전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상담목회아카데미 예상 신입생 모집
상담목회아카데미 예상이 상담목회에 나설 목회자들을 위한 2021년 상반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치유와 상담목회가 필요한 시대적 요청에 부흥해 목회 교육을 돕기 위해섭니다. 대상은 한국교회가 규정한 교단 목회자와 부교역자만 신청할 수 있으며, 등록비는 전액 장학금으로 지급됩니다 신입생 원서는 오는 1월 20일까지 필요서류와 함께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기독소방선교회, 인천 화재 아동 도와
박영민 협력기관 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한국기독소방선교회가 성탄절을 맞아 지난 9월 인천 미추홀구 빌라 화재 피해 아동에게 성금을 전달했습니다. 총 420만 원의 성금은 전국 소방 선교회원들이 함께 마련한 것으로 피해 아동의 교육과 생활 등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기아대책, 아동 교육지원 확대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코로나19로 인한 디지털 학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저소득 아동대상 교육 지원사업을 확대합니다. 기아대책은 전국 25개 지역아동센터에 아동 온라인 영어학습뿐만 아니라 다음달까지 전국 35개 지역아동 센터 아동 700명에게 온라인 학습 기자재와 교구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GOODTV NEWS 박재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