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파주시 의료진·공무원에 사랑의 간식 전달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1-01-08 

파주시 의료진·공무원에 사랑의 간식 전달
파주시 종교지도자 협의회가 파주시 의료진과 공무원에게 1,000만 원 상당의 간식을 전달했습니다. 코로나19와 조류인플루엔자 방역으로 수고하는 파주 시내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위로하기 위해섭니다. 협의회 임원진들은 8일 경기도립의료원 파주병원과 파주소방서 등을 방문해 빵과 과일을 나눴습니다. 
(신용호  목사 / 파주시 종교지도자 협의회장)
"애쓰는 공무원들과 의료진들, 그들을 위로·격려를 하기 위한 방법으로 빵과 음료수를 준비해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이로 말미암아 서로 따뜻한 그런 2021년 신축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CCC, 금식기도회 헌금 5천여만 원 기부
한국대학생선교회 CCC가 지난달 열린 금식기도회에서 소속 대학생들이 헌금한 5,4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북한 보육원 아이들과 레바논 베이루트 폭발사고 이재민을 돕고, 탄자니아의 우물 시추 작업을 재개하는데 지원할 예정입니다. CCC 대표 박성민 목사는 “대학생들이 금식하며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도움으로 하나님의 의를 행하고 자연스럽게 경건한 삶을 실천한 것을 고맙게 생각한다”고 학생들을 격려했습니다.


밀알복지재단-코코도르, 장애인 지원 맞손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가 디퓨저 브랜드 코코도르와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코코도르는 매월 자사 디퓨저 300개를 기빙플러스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기부된 물품은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기빙플러스에서 일하는 장애인 근로자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