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은혜짜장선교단, 군선교사협의회에 마스크 전달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1-01-14 

은혜짜장선교단, 군선교사협의회에 마스크 전달
짜장면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은혜짜장선교단이 14일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에 마스크 5만 5,000장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은혜짜장선교단 김중교 전도사와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장 임우철 목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선교사기자로 활동 중인 김중교 전도사는 13년간 국군장병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며 복음을 전하던 사역이 코로나19로 어려워졌다며, 미약하지만 마스크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군선교협의회 측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군복음화를 위해 애쓰고 있는 620여 명의 군선교사에게 마스크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임우철 회장 /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
"이 마스크를 통해서 방역을 철저히 하고 또 우리 용사들을 볼 수 있는 그런 날이 속히 올 수 있도록 저희들 기도하고 받겠습니다."

은혜짜장선교단은 앞으로 군 장병을 위한 마스크 2만 장을 추가로 전달할 계획입니다.

모퉁이돌선교회, 온라인 선교컨퍼런스 개최
북한 복음화에 힘쓰는 모퉁이돌선교회가 오는 26~28일까지 제62회 온라인 선교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북한을 용서합니다’가 주제입니다. 모퉁이돌선교회 측은 “십자가에서 흘린 주의 은혜를 힘입어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용서와 화해를 선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선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24일까지 신청하면 됩니다.   

백석대 기독교전문대학원, 석·박사 모집
백석대학교 기독교전문대학원이 2021학년도 1학기 글로벌어문학 기독교문학 전공 석박사 과정을 모집합니다. 국내에서 최초의 기독교문학 전공 과정입니다. 강의는 서울 방배동캠퍼스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할 예정이며, 학위 취득은 물론 문인 등단의 꿈을 이룰 기회도 부여됩니다. 접수는 오는 22일까집니다.

GOODTV 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