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한국 순교자의소리, 파키스탄 기독청년 지원 外 [글방단·교계]

박은결 기자 (kyul8850@goodtv.co.kr)

등록일 2021-01-21 

한국 순교자의소리, 파키스탄 기독청년 지원
한국 순교자의소리가 파키스탄에서 신성모독 혐의로 기소된 기독교인 청년 지원에 나섰습니다. 현재 파키스탄에서는 코란을 불태웠다는 등의 근거 없는 주장으로 기독교인을 핍박하는 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국 순교자의 소리 폴리 대표는 “경찰이 공정한 조서를 작성하도록 신속히 대처하고 법적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순교자 및 수감자 가정 지원 기금’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미션, 선교사·취약계층에 여성화 기부
복음주의 선교단체 지미션이 해외 선교사와 취약계층에 3,500만 원 상당의 여성화 863켤레를 기부했습니다. 신발은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포나리나에서 기부했습니다. 포나리나 스니커즈는 착화감이 좋고 사계절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기후환경에서 생활하는 해외 선교사나 취약계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미션은 “세계 각지에서 활동 중인 선교사 및 교회와 협력해 소외된 이웃들의 영적·물질적 필요를 채우고 복음을 증거하기 위해 동참했다”고 전했습니다. 

밀알복지재단, 장애청소년 운동선수 지원
밀알복지재단이 저소득 장애청소년 운동선수 지원사업 ‘점프’ 대상자를 모집합니다. KB국민카드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의 후원으로 진행 중인 ‘점프’는 저소득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체육활동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지원 자격은 개인의 경우 대한장애인체육회에 등록된 만 14~24세의 선수로, 중위소득 80% 이하인 저소득 가정 선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루터대, 등록금 동결 및 입학금 인하
루터대학교가 제 5차 등록금심의위원회를 열어 2021학년도 학부 및 루터대학원 등록금을 동결하고 입학금은 인하하기로 심의·의결했습니다. 등록금심의위원회의 회의는 생방송 스트리밍을 통해 학생들의 참정권을 보장하며 진행됐습니다.정재민 루터대 등록금심의위원장은 “코로나19 관련 경제 침체 위기와 고통 절감 차원에서 등록금을 동결하기로 했다”며 “학생대표의 요구 사항은 앞으로 주 1회 정례적인 성과공유팀 회의를 통해 협의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GOODTV NEWS 박은결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