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이사에 이영훈 목사 선출 外 [글방단·교계]

조유현 기자 (jjoyou1212@goodtv.co.kr)

등록일 2021-02-08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이사에 이영훈 목사 선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가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 이사로 선출됐습니다. 조지 우드 총회장은 실행이사회에서 “한국 교회를 대표하는 이 목사의 리더십을 인정해 실행 이사로 추천했다”면서 “이 목사는 3년의 임기 동안 실행이사직을 수행하게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목사는 “임기 동안 한국 교회와 아시아 교회 부흥을 위해 헌신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음세대 위한 40일 온라인 집회 22일 개최
다음세대 사역단체 ‘넥스트 세대 미니스트리’가 오는 22일부터 40일간 다음세대를 위한 온라인 집회 ‘밤에 뜨는 별’을 진행합니다. 집회는 매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다음세대를 품는 tv’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김브라이언과 김복유, 김상철 감독 등이 디렉터와 목회자로 나섭니다. 넥스트 세대 미니스트리 대표 김영한 목사는 “다음세대가 은혜와 도전을 받아 회복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남북사랑학교 제4회 졸업식 열려
남북사랑학교가 지난 5일 서울 구로 본교에서 제4회 졸업식을 진행했습니다. ‘아름다움을 향한 행진’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졸업식에는 10명의 탈북민 졸업생과 소수의 인원만 참석했습니다. 심양섭 교장은 인사말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는 것”이라며 “학생들 한 사람 한 사람이 보석”이라고 격려했습니다. 

부산 국제선교회 정기총회 개최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예장 통합총회 소속 목회자들로 조직된 부산국제선교회는 4일 부산 땅끝교회 홀리조이센터에서 정기총회를 열었습니다. 이날 총회에서는 현 회장인 이동룡 목사가 연임됐습니다. 이 목사는 “지금까지 해외선교에 중점을 뒀다면 올해는 국내 다문화 가정을 중심으로 사역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코로나 시기에 선교자원을 잘 활용해 선한 영향력을 미치도록 하겠다”라고 강조했습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