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백석예대, 디지털 MICE 콘텐츠 공모전 수상 外 [글방단·교계]

박재현 기자 (wogus9817@goodtv.co.kr)

등록일 2021-02-10 

백석예대, 디지털 MICE 콘텐츠 공모전 수상
백석예술대학교 호텔관광학부 학생들이 ‘디지털 MICE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회의나 컨벤션 등 MICE 산업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훈련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됐습니다. 백석예대 김예린 학생이 콘텐츠 제안서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으며, 김선희 학생도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예장고신 총회, 70주년 컨퍼런스 25일 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총회가 설립 70주년을 기념해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코로나19 사태 속에 한국교회의 미래를 검토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모색하기 위해 섭니다. 첫 번째 컨퍼런스는 ‘포스트 코로나와 하나님의 창조’라는 주제로 오는 25일 경기도 안양 일심교회에서 열리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참석 인원은 제한됩니다.

임마누엘복지재단,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
사회복지법인 임마누엘복지재단이 설날을 맞아 장애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잔치를 열었습니다. 코로나19로 봉사자들의 발길이 끊겨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장애 어르신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섭니다. 이날 잔치에서는 지체장애인 등 장애 어르신과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 총 400명에게 각각 쌀 10kg을 지원했습니다. 

굿피플, 아동복지시설 퇴소 청소년 자립 지원
국제구호개발기구 굿피플이 아동복지시설 퇴소 전후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지원에 나섭니다. 굿피플은 사업을 위해 사회적 기업 신나는조합과 사람마중간,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보호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이에따라 네 기관은 직업탐방 프로그램 지원과 장기적 상담, 멘토링 서비스 제공 등에 힘쓸 계획입니다.

GOODTV NEWS 박재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