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사랑의쌀나눔운동, 구제·선교 협력 外 [글방단·교계]

이정은 기자 (amyrhee77@goodtv.co.kr)

등록일 2021-02-16 

GOODTV-사랑의쌀나눔운동, 구제·선교 협력
GOODTV가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세계 복음 전파를 위한 구제 사역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양사는 전국 교회에 사랑의 쌀독 1004개를 설치해 전도와 불우 이웃 지원에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은 “GOODTV와 협력해 어려운 이웃에 쌀과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예수그리스도 사랑이 땅끝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교총,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 철회 촉구
국회에 발의된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에 대한 교계 반발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교회총연합은 현행법의 핵심조항인 ‘혼인과 출산’, ‘가족해체 예방’을 삭제하는 것은 동성혼 가족을 인정하는 등 전통적 가족 개념을 해체하려는 의도를 드러내고 있다며 즉각 철회를 요구했습니다. 그러면서 "전통적 가족과 가정 밖에 방치된 이들에 대한 복지적 혜택은 현행법으로도 충분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목민교회, 라면 기부로 이웃에 사랑 전해 
목민교회가 저소득층 지역주민들을 위해 양천사랑복지재단에 라면 100박스를 기부했습니다. 목민교회는 복지재단으로부터 주민들이 즐겨 찾는 라면이 부족하다는 사연을 듣고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덕영 담임 목사는 “많지 않은 양이지만, 추운 겨울철에 오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잘 쓰이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교회친구다모여, 기독 청년 창업 지원
기독교 SNS채널 교회친구다모여가 기독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브리핑데이’를 진행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20~30대를 대상으로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창업한 기독교 스타트업을 선정해 자금과 공간, 멘토링 등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기독교 콘텐츠가 아니어도 기독교 세계관을 담고 있으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GOODTV NEWS 이정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