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피는 생명” 화성 순복음축복교회, 헌혈행사 外 [글방단·교계]

오현근 기자 (ohdaebak@goodtv.co.kr)

등록일 2021-02-24 

“피는 생명” 화성 순복음축복교회, 헌혈행사
경기도 화성 순복음축복교회가 코로나19로 혈액수급이 어려운 의료계 상황을 돕고자 헌혈행사를 마련했습니다. 2년째 이어지고 있는 헌혈행사는 헌혈을 통해 성도들이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고 국민도 한국교회의 역할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GOODTV 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이기도 한 오영대 담임목사는 “성경에서도 피는 생명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처럼 한 사람을 위해 예수의 이름으로 헌혈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선교사지원재단-로뎀나무아래 업무협약
한인세계선교사지원재단이 최근 로뎀나무아래 선교관과 선교사 지원을 위한 협력에 서명했습니다. 양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세계선교를 위해 지경을 넓혀가는 일에 좋은 협력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첫 협력사업으로 선교사복지카드를 발급받은 선교사에 한해 별도의 신분확인 절차 없이 로뎀나무아래 선교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양기관은 설명했습니다.

합동신대 11대 총장에 김학유 박사 취임
합동신학대학원대 11대 총장으로 기획처장 김학유 교수가 취임했습니다. 김 신임 총장은 총신대 신학과를 졸업하고 합동신대에서 목회학석사, 미국 트리니티신학교에서 선교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김 총장은 “개혁신앙 전통과 가치를 보수·발전시켜 ‘바른신학’과 ‘바른교회’를 세우는데 힘쓰겠다”며 “한국교회와 사회를 회복시킬 영적 지도자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작은교회 목회자 대상 코로나 극복 사례 공모
농어촌교회사역연구소가 내달 31일까지 작은교회 목회자를 대상으로 사역 경험과 코로나19 극복 사례를 공모합니다. 공모전에선 ‘작은교회 사역’ 3편, ‘코로나19 교회 극복안’ 3편 등 6편을 선정해 각각 최우수상 100만원, 2등과 3등은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목회자는 연구소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와 세부계획서를 작성해 보내면 됩니다.

GOODTV NEWS 오현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