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그리스도군대세계선교회 MOU
GOODTV와 그리스도군대 세계선교회가 업무협약을 맺고 세계 복음 전파에 힘쓰기로 했습니다. 그리스도군대 세계선교회는 전국 3700여 명의 회원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19개 나라에서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선교회 대표 이종선 목사는 “오늘 협약으로 하나님 영광이 드러나고 복음의 놀라움이 세계로 퍼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국VOM, 실종 목사 온라인 서명 운동
한국 ‘순교자의 소리’가 말레이시아에서 실종된 레이몬드 코 목사를 돕는 온라인 서명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3년 전 복면을 쓴 이들에게 납치당한 후 돌아오지 못한 코 목사 사건에 대해 말레이시아 정부에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순교자의 소리 대표인 폴리 현숙은 “이 사건은 말레이시아 무슬림 정치인들의 소행일 것”이라며 “11월 말까지 순교자의 소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서명해달라”고 권고했습니다.

루터대 정시모집…전공선택 자유
루터대학교가 오는 12월 26일에서 31일까지 2020학년도 정시모집을 합니다. 올해는 특별히 디아코니아 학부제 전형으로 실시됩니다. 디아코니아 학부제는 학생들이 입학 후 1년간 전공탐색 기회를 가진 후 자신의 적성과 꿈에 맞는 전공을 선택하는 교육체곕니다. 루터대는 “정원 내 모집의 경우 일반학생전형으로 선발하며 정원 외에서는 농어촌학생·장애학생으로 구분해 선발한다”고 밝혔습니다.

주다산교회 ‘스파크 리더십 세미나’
주다산교회가 오는 25일 ‘2020 셀이 부흥하는 교회 스파크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권순웅 목사를 비롯해 총신신대원 김창훈 교수, GTM 대표인 권지현 목사 등이 주 강사로 나섭니다. 참가대상은 각 교회 담임목사와 부교역자를 비롯해 셀 리더, 교사, 신학생 등입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