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기윤실, 미안먀 민주화와 평화 위한 기도회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1-03-25 

기윤실, 미안먀 민주화와 평화 위한 기도회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 미얀마의 민주화와 평화를 위한 기도회를 개최합니다. 특별히 이번 기도회에는 미얀마 출신 난민이 현지 상황에 대해 전하는 시간이 마련됩니다. 미얀마의 민주화와 평화를 위한 기도회는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신총회, 권역별 전도 동력세미나 개최 
예장 고신총회 국내전도위원회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대구 만민교회에서 권역별 전도 동력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전도의 삶 속에서 영육의 번영을 누리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도 전문가들이 실제적이고 전략적인 전도 노하우를 공유했습니다. 국내전도위원회 위원장 박희재 목사는 “암울한 환경 속에서도 전도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갖고 달려가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기감, 고난주간 온라인 특별새벽기도회
기감 서울남연회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7일간 고난주간 온라인 특별새벽기도회를 진행합니다.  특별새벽기도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달린 뒤 고통 중에 한 일곱 가지 말씀인 가상칠언을 주제로 진행합니다. 목회자들의 설교영상은 연회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서울남연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감 김정석 감독은 “예수님의 마지막 말씀을 주제로 한 이번 특별새벽기도회에 참여해 은혜를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남대, 바이오제약공학과 신설…신입생 모집
한남대학교가 바이오제약공학과를 신설하고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부터 선발합니다. 바이오제약공학과는 대전 지역 특성화 사업 분야와 연계해 대덕밸리 캠퍼스 생명·나노과학대학에 설치됩니다. 한남대는 바이오제약공학과 신설을 통해 사회적 수요에 부합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대전·충청권 관련 기업과 협력해 현장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 취업 연계형, 학·석사 연계형 교육과정 운영 등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GOODTV 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