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기성, ‘성결교회 역사박물관’ 개관 선포식 外 [글방단·교계]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21-04-13 

기성, ‘성결교회 역사박물관’ 개관 선포식 
기독교대한성결교회가 13일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성결교회 역사박물관 개관 선포식을 가졌습니다.기성 한기채 총회장은 “과거의 위대한 유산을 잘 보존하고 발전시켜야 한다는 생각에 역사박물관을 개관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성결교회 역사박물관에는 교단 연대기, 순교자 등 교단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자료가 마련됐습니다.

대한성서공회, 파키스탄에 우루두어 성경 기증 
대한성서공회가 파키스탄에 우  루두어 성경 3,263부를 기증합니다. 이번 성경 지원은 서원경교회의 후원으로 마련됐습니다. 서원경교회는 파키스탄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얻길 기대하며 헌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한성서공회는 성경을 통해 파키스탄 기독교인들이 굳건히 신앙을 지키고, 더 많은 파키스탄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사연, 기독교인의 미디어 이용 실태 포럼 
한국기독교사회문제연구원이 기독교인의 미디어 이용과 사회인식 분석을 주제로 공개 포럼을 개최합니다. 포럼은 15일 오후 2시에 유튜브 채널 기사연TV에서 생중계되며, 발제자로는 기사연 김상덕 연구실장, 서울여대 박진규 교수 등이 나섭니다. 이들은 기독교인의 미디어 이용 실태, 신앙과 정치적 관점에서의 기독교인의 미디어 활용 등을 주제로 발제할 계획입니다.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 성료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을 통해 총 5천여 만 원의 후원금이 모였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은 참가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기부 사이클링입니다. 올해는 이달 3일부터 11일까지 가수 윤도현, 인플루언서 비글부부, 가수 션을 비롯해 총 1050명이 참가했습니다. 후원금은 태국 어린이의 독감과 폐렴 백신 접종을 위해 사용됩니다.

GOODTV NEWS 한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