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백석문화대, ’백석다빈치아카데미’ 두번째 특강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1-04-16 

백석문화대, ’백석다빈치아카데미’ 두번째 특강
백석문화대학교 창의융합교양교육원이 지난 15일 교내 백석홀 소강당에서 인문학강좌 ‘백석다빈치아카데미’ 두 번째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문화체육관광부 박석훈 홍보협력관이 ‘디지털시대 미디어 환경과 소통의 변화’라는 주제로 강연했습니다. 박 협력관은 “디지털 소통과 공감의 필요가 현대 사회에서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며 “정부 차원에서 취약계층 중심의 미디어와 네트워크를 보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미니 다니엘기도회’ 23일 온라인으로 개최
매년 11월 기도로 열방을 뜨겁게 달궜던 다니엘기도회가 오는 23일 ‘원데이’로 열립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는 “봄에 사경회를 많이 하는데 사정상 하지 못하는 교회들, 은혜받길 원하는 성도들을 섬기기 위해 미니 다니엘기도회 형식으로 하루만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말씀은 킹덤 얼라이언스 대표이자 국제 코스타 강사로 섬겼던 윤치영 목사가 전합니다. 기도회는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총신대, 개교 120주년 오디션 ‘총씽어게인’ 
총신대학교가 개교 120주년을 맞아 찬양 경연대회 ‘총씽어게인’을 진행합니다. ‘총씽어게인’은 JTBC의 <싱어게인>를 모티브로, 학생들이 찬양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동시에 찬양사역자로부터 멘토링을 받는 오디션입니다. 심사위원에는 찬양사역자 강찬과 함부영, 키보디스트 이삼열이 나섭니다. 신청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며, 총신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CLA 7기, 독거 어르신에 따뜻한 사랑 전달
크리스찬 리더스 아카데미인 CLA 7기가 14일 서울 마포구 해돋는 마을의 엘드림노인대학에서 ‘부활절 감사 어르신 밥사랑 나눔잔치 및 사랑의 지팡이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CLA 7기 최재영 고문과 정재섭 회장 등 참석자들을 밥퍼 대체식과 지팡이를 전달하며 사랑을 나눴습니다. 최재영 고문은 “소외 어르신들께 사랑의 마음으로 나눔과 섬김, 봉사할 있어 기쁘다”며 “더욱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GOODTV 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