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제3차 구국기도회 개최 外 [글방단·교계]

진은희 기자 (jin@goodtv.co.kr)

등록일 2021-04-20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제3차 구국기도회 개최 
부울경 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는 지난 15일 부산 평강교회에서 제3차 코로나 극복과 영적회복을 위한 구국기도회를 열었습니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나라와 민족, 코로나 종식과 일상회복, 부복본과 부산교계 등 5개의 제목을 놓고 기도했습니다. 기도회에서 상임이사 박선제 목사는 “기도만 하는 것이 끝이 아니라 전도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부산YMCA, 제34대 이사장 이·취임식 열어 
이어서 부울경 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 YMCA는 지난 15일 부산에서 제34대 이사장 이·취임식을 열었습니다. 신임 이사장에는 정성규 이사장이 선출됐습니다. 정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의 YMCA, 생명평화의 가치를 지향하는 지역공동체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YMCA 지도력 육성기금 전달식도 진행됐습니다. 

한소망교회, 코로나19 치료 후원금 전달 
서울 한소망교회가 코로나19로 투병 중인 시니어 선교사들의 치료와 국내 후송을 위한 후원금 3,000만 원을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에 전달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한소망 교회 류영모 목사는 “한소망교회와 지역 병원 간 MOU를 체결하고 코로나19 치료 후 시니어 선교사들이 겪는 후유증 치료에도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사랑의교회 청년부, 비대면 봉사로 신생아 도와
사랑의교회 대학부 청년들이 저체온증 신생아들을 살리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청년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재택 봉사를 통해 50여 명의 참여자와 함께 직접 만든 털모자 192개를 전달했습니다. 사랑의교회 관계자는 비대면 재택 봉사를 진행하면서 타지역 거주 성도와 군 복무 중인 성도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GOODTV NEWS 진은희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