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지구촌교회, 글로벌2021 셀콘퍼런스 개최 外 [글방단·교계]

진은희 기자 (jin@goodtv.co.kr)

등록일 2021-04-27 

지구촌교회, 글로벌2021 셀콘퍼런스 개최
지구촌교회가 오는 5월 26~28일 온라인으로 ‘2021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콘퍼런스 V14’를 진행합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위기에 처한 교회들에게 교회 내 소그룹 모임을 통한 치유와 회복의 경험을 나누고, 코로나 시대의 해답으로 건강한 목장교회의 비전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참여 강사로는 지구촌교회 원로목사인 이동원 목사와 최성은 담임목사, 미국 새들백교회 릭워렌 목사가 나섭니다.

진평연, 이상민 의원 평등법안 발의 규탄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 등 단체가 국회의사당 정문 앞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의원의 ‘평등 및 차별금지에 관한 법률안’에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단체들은 “이 의원이 발의한 법안은 차별금지법과 같은 맥락으로 ‘문화의 공급·이용금지 조항’이 동성애·성전환 등을 미화하고 권장하게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기빙플러스, ‘사랑의 저울’ 캠페인 성료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진행한 ‘사랑의 저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사랑의 저울 캠페인은 기빙플러스에서 기부상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을 ‘사랑의 저울’에 투입 시 영수증 금액의 10%를 ‘기빙플러스 바우처’로 전환해 취약계층을 돕는 캠페인입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1만여 명의 고객이 참여해 총 9,000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습니다.

성결대,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3, 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CDP라는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CDP는 취업준비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취업컨설팅을 제공하여 취업의 기본이 되는 입사지원서 준비를 돕는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3학년에게는 상담을 통한 학생들의 희망직무를 설정하고, 4학년에게는 자기소개서 클리닉을 통해 완성도 높은 입사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진은희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